건대 신소재 vs 홍대 기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94071
어디감 님들이면 과는 기계가 더 좋은거 맞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더위>쯔위 22 1
살....려......주.....세....ㅇ......(깨꼬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94071
어디감 님들이면 과는 기계가 더 좋은거 맞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더위>쯔위 22 1
살....려......주.....세....ㅇ......(깨꼬닥)
2027 수능
D - 144
저라면 건대 신소재 갑니다. 요즘 입결,선호도가 차이 남
저라면 아마 신소재 갈것같긴한데 이건 적성도 봐야할듯요
적성은 뭔 차이인가요?
그냥 커리큘럼이랑 진로 찾아보고 자기한테 어느과가 좀더 잘 맞을것같은지
기계과
화학 물리의 싸움이네
머기업 갈거면 기계가 훨씬 낫긴함
홍대 기시디요.
건대 전과 쉬워서 전과할거면 무조건 건대,아니면 홍대 기계과가 좋음 근데 두곳 성적이 겹치나
성적 안 겹침 건 ㄱㄱ
건대 신소재는 동대 전전보다 높던데
제가 백분위 수학99 국어90인데 탐구등급43이라 비율이 건대가 최상이에요
화학 물리 좋아하시는 쪽으로 가시죠 그냥
홍대 기계
근데 이게 입결이 겹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