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스나 실패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93359
추합률이 3개년 역순으로 37,22,46이던데…….
표본분석 혼자 해봐도 나갈사람이 안보여서 다시 확인해도
컨설턴트는 여기가 중경시중에 제일 가능성 높다고 이야기해서 믿고 쓴건데…
경희대는 경영이랑 사학이 펑크고
중대는 미디어 펑크라고 이야기 들으니까 ㅈㄴ 후회되네요….
여기 붙으려면 추합이 거의 80퍼 나와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ㅅ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경희대 경영은 펑크나 너무 뻔하긴 했어요..
경영은 평크 대략 몇점까지 뚤렸나요??
378까지는 안오죠??
진학사랑 많이 다르게 나왓어요?
경희 호경이죠.. 저도 예비 22.9 나오는데 안될거같음 ㅋㅋ 아니 어제까지만 해도 예비 13.4 나왓는데 개에바임 진짜!
ㄹㅇㅋㅋㅋㅋㅋ
왜 모의지원 최초컷이 381인데
386점이 왜온건지 ;;
어떻게 하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