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전에서 반수해서 고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89480
가는거 어떻게 생각함? 반수해서 전전 드가는데 취업 걱정 안하고 살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89480
가는거 어떻게 생각함? 반수해서 전전 드가는데 취업 걱정 안하고 살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좋아보이네요
실제로 연고전전에서도 계약/메디컬 노리고 반수 꽤 하죠
메디컬이면 이해라도 하는데 고전전에서 굳이 고반을 갈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잇음 근데.. 하닉계약이라는게 생각보다 엄청큽니다
취준 목표중에 하이닉스가 무조건 있을 것 같은데 취준보다 수능이 더 쉬울 것 같아요
생각바뀌면 메디컬도 갈수잇는점수니까 도전할망함
그냥 학점을 챙기면 된다 아님요?
요새 학점만 챙겨서는 안되지 않나요..? 학종도 똑바로 못했었는데 대외활동이랑 취준보다 수능이 훨씬 쉬울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공부말고는 못한다는뜻)
동일계열이면 진짜 1년 개손해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