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식 661 크아악 제발...경영 붙기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86992
하 이거 떨어지고 서성한 가면 미련 너무 남을거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86992
하 이거 떨어지고 서성한 가면 미련 너무 남을거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죽어도 안 떨어짐
고맙다...
지금 점공 들어오는사람들 보면 일단 합격권들만 들어오고 저 포함한 스나권들은 아직 넣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660도 개쫄림
쫄리는건 쩔수인듯. 나도 662인데 저거땜에 잠을 못자겠어ㅠㅠ
점공 지금 빡빡한거 맞죠? ㅠㅠ
좀 많이 빡빡한듯. 진학사 마지막에 84등이었는데 벌써 68등이더라구요 ㅠㅠ
저도 111등이었는데 84등이에요 지금
님들이거기만이에여...........ㅊㅊ
고대 경영 D+5일 기준 점공 안한 샘플 중에서 최소 10명 합격자 있습니다. 물론 합격자 발표 후 2달 지나면 꽤들 점공 합니다. 올해 서울대 경제 & 경영 컷이 빡센 편이고 (특히 경제), 작년처럼 의치약한 애들 빠져나갈 구멍이 안보여서 추합 작년만큼 안돌아요. 모의지원 샘플에서 열심히 셌는데 추합 50명돌면 잘 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