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HIRAYUKI HINA [1378915]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57936
소주는 진짜 개맛없고
맥주는 탄산이라 못먹겠던데
이걸 섞으면 대체 무슨맛으로 먹는거지
아직 인생의 쓴맛을 몰라서 그런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런 당신을 위한 위스키
맥주도 맛없으면 칵테일이라도
몸에 좋지도 않은거 왜 먹음?
ㄹㅇㅋㅋ
알콜로 전두엽 마비시켜서 우울한 생각 안들게하려고
헉 ㅋㅋㅋ
눈을떳다면 위스키로 오거라
탄산이 적은 거 먹으면 됨
아는척 하지마 ㅡㅡ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그런 당신을 위한 위스키

나중에 시도해봄맥주도 맛없으면 칵테일이라도

오 이것도 먹어볼까몸에 좋지도 않은거 왜 먹음?
ㄹㅇㅋㅋ
알콜로 전두엽 마비시켜서
우울한 생각 안들게하려고
헉 ㅋㅋㅋ
눈을떳다면 위스키로 오거라
탄산이 적은 거 먹으면 됨

ㅇㅋ접수아는척 하지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