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경쟁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53878
유교랑 광고 왜이렇게 경쟁률 높나요..?
너무높은데
광고홍보 스나하려고 했는데 다행인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스터피스 모의고사 후기 1 1
우선 추천 해주신대로 2회, 3회만 한번 풀어봤어요! 2회 3회 토대로 말씀드릴게요...
-
션티 마스터피스 모의고사 후기 1 1
(6월 1등급, 9월 1등급) 추천해주신대로 2회 3회를 풀어보았습니다 사실 학원에...
대부분 4정돈데 다 높게 뜬거아닌가
애초에 중대가 경쟁률 쫌 높은거 처럼 보이는데 유교가7.3 광고가 6.37로 더 높아요
유교 이렇게 높으면 망한거예요?
ㅡㄱ건 아닐껄요?
컨설팅 말로는 2시이후 들어온 사람은 점수가 낮은 사람들이라 핵펑크는 방지해도 컷은 못높인다고 들어서 걱정 ㄴ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