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 이거 가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43676


지금 경쟁률이 너무 빡센데 그냥 써도 될까요? 괜히쫄리네
수능 정시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경희대 건대 동대 홍대 홍익대 건국대 시립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43676


지금 경쟁률이 너무 빡센데 그냥 써도 될까요? 괜히쫄리네
수능 정시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경희대 건대 동대 홍대 홍익대 건국대 시립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ㄱㄱ
가나에 안정 하나 박으시고 고고
자전을 쓰셈
실건 점수가 애매한데 자전 쓰라는건 한명 죽이는 일 아니냐
자전이 더 높게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