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앞 표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33383
안녕하세요 32명 뽑는 과인데 제 앞에 표본 1순위만 39명이면 안된다고 보는게 맞겠죠? 4칸이긴 한데 고속은 연초록 뜹니다
지방대 라인은 고속이 더 정확하다고들 하는데 진학사 표본을 아무리 봐도 제 앞에서 끊길 것 같아서요
혹시 저랑 비슷한 상황이셨던 분들 계신가 싶어 여쭤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희대논술 5 0
다풀었는데 답지가있고 연습지 문제지가있잖아요 답지에 과탐고르는거 있었어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