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접수할때 증명사진 있잖아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28468
3x4cm 이런거 모르겠고 그냥 사진이 올라가지는데 이렇게 접수하고 결제 하면됨??..
원래 규격같은거 안맞으면
사진 등록도 안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28468
3x4cm 이런거 모르겠고 그냥 사진이 올라가지는데 이렇게 접수하고 결제 하면됨??..
원래 규격같은거 안맞으면
사진 등록도 안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자동으로 비율 조정 후 업로드된다고 적힌 거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