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겠다 걍 설컴 박는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20912
폭이고뭐고
6칸인나를떨구면
낙지이새기들은신뢰도를잃고합격예측서비스이용자1위반납하고짐싸서나가라나랑같이죽는거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20912
폭이고뭐고
6칸인나를떨구면
낙지이새기들은신뢰도를잃고합격예측서비스이용자1위반납하고짐싸서나가라나랑같이죽는거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6칸인 네가 떨어지면 니 뒤에 있는 애들은 다 죽을걸? ㅋㅋㅋㅋ
ㄹ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