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468 [1385300]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20164
국민대 경영vs고ㅓ기대경영
최대 1개 선택 / ~2026-01-0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곧 과기대 경영 입결표와 함께 그들이 올 예정
ㅋㅋㅋㅋㅋ
이렇게들 훌리 했던거구나? ㅋ 이제 자료 가져오니까 할 말이 없나보네요 ㅋㅋ 불쌍하기도 하고 참나 ㅋ 어떤 분은 이제 까다까다 안되니까 아이디를 바꾸질 않나 어떤 분은 내용을 삭제하지 않나.. 이제 알지 않나? 올하 입시만 봐도 ㅋ
본인도 과기대가 높다는걸 알고 있구나
귀신같이 찾아온 두명 ㅋㅋㅋㅋㅋㅋㅋㅋ
생명혐오자 대단하네 ㅋㅋ
잡대생 ㅎㅇ 차단할게 ㅋㅋㅋㅋㅋ
국민가세요...공대 복전할거아니면요
공대복전은 좀 빡세겟죠?
...네...물리 좋아하시면 시도 ㄱㄱ^^ 전 친구들 전공책 보고 까무러침
과기경영으로 가세요. 국민숭실은 확실히 동홍 다음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과기대 경영은 기존 인식에 비해 자유로운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있구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곧 과기대 경영 입결표와 함께 그들이 올 예정

Nnnm*ㅋㅋㅋㅋㅋ
이렇게들 훌리 했던거구나? ㅋ 이제 자료 가져오니까 할 말이 없나보네요 ㅋㅋ 불쌍하기도 하고 참나 ㅋ 어떤 분은 이제 까다까다 안되니까 아이디를 바꾸질 않나 어떤 분은 내용을 삭제하지 않나.. 이제 알지 않나? 올하 입시만 봐도 ㅋ
본인도 과기대가 높다는걸 알고 있구나
귀신같이 찾아온 두명 ㅋㅋㅋㅋㅋㅋㅋㅋ
생명혐오자 대단하네 ㅋㅋ
잡대생 ㅎㅇ 차단할게 ㅋㅋㅋㅋㅋ
국민가세요...공대 복전할거아니면요
공대복전은 좀 빡세겟죠?
...네...물리 좋아하시면 시도 ㄱㄱ^^ 전 친구들 전공책 보고 까무러침
과기경영으로 가세요.
국민숭실은 확실히 동홍 다음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과기대 경영은 기존 인식에 비해 자유로운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