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그 진학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07368
진학사 4칸 텔그 70이면 어케되는거에요
그냥 알잘딱해야하는거임?
정시 아예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름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07368
진학사 4칸 텔그 70이면 어케되는거에요
그냥 알잘딱해야하는거임?
정시 아예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름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진학사를 더 신뢰하는 편이지만
이건 좀 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