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의대관 반배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05240
정규반 들어갈 계획이고 평가원은 6, 9월 모두 약대~한의대 성적인데 수능에서 미끄러진 상태입니다.... 시즌제로에는 메디컬 전형이 있었는데 정규에는 그런 거 없나요? 평가원으로 지원하면 높은 반은 못 가는 건가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