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aawdawd [1225917] · MS 2023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02507
둘다 기계공이 간판이라서 ㅇㅇ뭐가더 전체적으로 좋음? (거주지고려X)
기계공 아니라면 이과중에는 어느곳이 더 좋고? (의치한약수/간/사범제외)
다시올림(투표잘못적음)
최대 2개 선택 / ~2026-01-0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자강두천
수도권살면 인하대가 훨나을듯 ktx값 쌍욕나온다
경북살긴함
그럼 부산가도 ㄱㅊ을듯
옛날같으면 닥 부산인데 하락맞아서 인하대가 약간 더 좋다고 알고있음
공기업갈거아니면 인하기계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자강두천
수도권살면 인하대가 훨나을듯 ktx값 쌍욕나온다
경북살긴함
그럼 부산가도 ㄱㅊ을듯
옛날같으면 닥 부산인데 하락맞아서 인하대가 약간 더 좋다고 알고있음
공기업갈거아니면 인하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