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영어 인강 조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02188
고2 영어는 보통 2나오고 고3 영어는 2,3등급 진동하는데 이게 감으로 푸는 느낌이 강해요.
지금 겨울방학 커리 짜는데 일단 구문이 안되는 것 같아서 구문->문풀 인강을 들을까 고민중인데
신택스로 구문 하고 V올인원 할까 고민중인데 괜찮나요?
근데 내신하느라 모고 푸는 감을 거의 다 잊어서 빨리 감도 찾을 겸 기출도 풀고 싶더라고요.
신택스 구문 or V구문 (또는 다른 구문 강의 추천해주세요) -> V올인원 하는 동안 그냥 마더텅 유형별 모아두는거 같이 병행해도 될까요? 아니면 인강 다 떼고 기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추가로 겨울방학때 알아두면 좋을 영어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덮응시단 언제나타나 0 0
플랭카드 다 준비했는데
-
3덮 끝 2 0
-
덮치신분들수고많으셧읍니다 3 0
-
아 동아리 하나만 할걸... 4 0
이미 돈 나갔는데 유기하기는 아깝고..
-
10분뒤가 기대된다 2 0
-
작년에는 고전 말모이나 고전 소설 양치기 N제 같은거 추천해줘서 부족한 콘텐츠...
-
이란 폭격으로 난리난 업계 2 0
바로 정유제조업계와 플라스틱 관련 업계 플라스틱과 정유의 공통점은 석유에서 오는데...
-
수학 공부할때 이런거어떰 3 0
수능수학공부할때 이런거 있음 좋을거같지않음? 어려운 문제를 스텝별로 쪼개서...
-
수능수학공부할때 이런거 있음 좋을거같지않음? 어려운 문제를 스텝별로 쪼개서...
-
호머하기 두려워짐
-
그냥 과제존나마노아서 들어올시간도압던데
-
백99.4네 그지같은 인생
-
13번 수준 개 ㅈ밥 수학 문제인데도 불구하고 저능아여서 그럼
-
대체누구지,,,,,
-
수학과 나 9 0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의 관계에 있다고 볼수있음
-
걔네 가끔 가다 드립으로 홈런치더라
-
영어 문제중에 1 0
문맥상 안맞는 문장 찾기 이건 해석이 안되도 뭔가 관상(?)이 이상한 문장 찍으면 대충 맞음
-
2. 학원에 스카웃 당한다 3. 돈을 번다 4. 성대 문만 동아리를 만든다
-
고등학교 좋아 3 0
애들도 착허고 재밋고 좋고 쌤들도 다 좋으셔 근데이제중간치면 그런생각 안들려나
-
요즘 바른생활 어린이임 1 0
잠 잘 자니 사람이 스트레스도 적고 행벅함
-
이거 왜 틀렸지 20 0
근데 18번은 진지하게 모르겠는데
-
학습이 안이루어짐 평소에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를 오래 관심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그...
-
교수님 0 1
수업을 그렇게 하면 짜증이 나요 임상이라 그런지 케바케가 더 심하네
-
먼가먼가 소외감이,,,
-
김범준t 커리 현강과 인강 컨텐츠차이 많이 나나요??? 2 0
어느정도 나나요???
-
난 아직도 07이 4 0
애기 중딩이 아닌 다 큰 어른인게 이상해 내가 생각하는 07은 중딩 잼민인데..
-
수능 포기했음청년 0 0
-
설전정 2 0
뽀뽀쪽
-
수업끝 1 0
꺄앍~
-
아아 5 1
존재자체가민폐구나
-
나중에 오르비 고인물로 1 1
먹고 살수 있으려나 수험생 커뮤니티및 최신 콘텐츠에 매우 능통해서
-
강제성 9 1
제가 성실하질 않아서 의지만으론 도저히 공부를 제대로 못하는 것 같아요 시간 정해서...
-
헌혈할시간이안나네 0 0
혈소판 하면 영화티켓 준다는데 혈소판은 뭔가 개무서움
-
2405 기하 4 2
1컷 간당간당한채로 발견(77)
-
국어 서프 현장 94 점 9 0
다만 매끄럽게 풀지 못했습니다 과학기술-2 문학 -2 언매 -2 그리고 철학지문은...
-
최면어플 쓰고싶다 8 0
하아
-
4일차 성공했었음 0 0
흐흐
-
문제가 ㅈㄴ 안풀린다 3 0
저능해서 수학이 너무 안풀임
-
이길이맞을까 4 0
국수 13이면 탐구잘봐도 설공은절대안될거같은데 심지어 탐구를 잘볼능력도없음
-
형님들.! 0 0
더프 국수만치고 나왓는데 답지는 어디서 볼수잇을까요?
-
다들 자기 자신때문에 전날 늦게 자버렸으면 담날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
4호선 오르비 꺼라 0 1
본인임 ㅇㅇ
-
페이든 무페이든 쌓아둔 지문 많아서 바로 갑니다
-
강대는 전장 시대는 모르겟는데 시대를 갈 이유가 있을까요!! 0 0
ㅈㄱㄴ 입니다강대는 홈페이지에 장학기준을 공개해놔서 100% 면젠데시대는 인문이라...
-
강민철 기숙 출강 2 0
최상위권 러셀 기숙 강민철 출강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반에 상관없이...
-
…. 한국사에 30분+@ 쓰는거 너무 시간아까움 현장감을 위해서라곤 하지만 한국사를...
-
[단독]의대 ‘더블링’ 실습 “해부용 시신도 부족” 2 1
의정 갈등과 집단 휴학의 여파로 전국 의대 곳곳에서 2024, 2025학번이 동시에...
-
쎈발점 후 기출 0 0
현재 쎈발점(개정전 시발점) 끝내고 수능에서 딱 10번(쉬4) 까지 풀 수 있습니다...
-
국어 수학 둘이 합쳐서 2시간에 주 2회함 월급으로 얼마 정도 받아야함??
-
[샷!] "학자금 대출로 투자했다가 70% 잃어" 9 0
학자금·생활비 대출로 '빚투' 나서는 대학생들 "친구들에게도 학자금 대출 활용한...
구문독해는 신택스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데.. 구문만 인강을 2개나 듣는건 다소 낭비라고 생각해서 우선 신택스 다 들어보시고, 그래도 부족하다하면 천일문인가 구문독해 독학서 있으니 그런걸로 보강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이명학 선생님 커리 교재에 주요 기출 다수 포진해있으니 참고하세요!
추가로, 전 학교선생님께서 수특 수완에서 전부 내신내셔서 내신공부할 때 독해속도 올릴 겸 빠르게 여러번 지문봤는데 뭔가 중간기말 다음에 보는 모의고사 때 영어 감이 오른 느낌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내신범위가 몇 십 지문이다 보니까 여러번 보면서 독해 데이터?가 쌓인 느낌이랄까..그래서 전 물론 내신 영어는 암기가 매우 중요하기에 수능과 다소 동떨어져보이지만, 내신공부하면서도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요.
최종적인 강의를 V올인원으로 택하실 것이면 동 강사님의 구문독해 강의를 듣는 게 훨씬 낫습니다.
수학은 누가 가르치더라도 개념 자체가 바뀌진 않겠지만
구문독해는 가르치는 강사님에 따라 스타일 차이가 큽니다.
수학처럼 개념이 '명확'하지 않은 영어과목의 특성상, 다뤄주는 범위도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구문독해 강의는 섞어 들으시면 안 됩니다. 당연히 어느 두 강사의 구문독해 강의를 듣는 것도 안 됩니다. 어느 분을 타다가 낙오or변심해서 아예 다른 분으로 갈아타는 것이면 모를까요.
마더텅을 그냥 하는게 아니라 구문독해를 할수있는 상태에서 정확하게 풀이해야 됩니다
그래야 기출 지문이 안아깝죠
물론 타이밍만 재다가 너무 늦게 하는것도 안되지만
일단 지문은 고2수준에서 충분히 연습하고 신택스 끝내고 다른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