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국어는 뭐 풀어야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94221
기출은 현역때 다해서 딱히 공부할게 없네
대충 기출로 감 유지하는정도만 하면 될려나
일단 리트300제 개정판 나와서 이거나 함 해볼까 생각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릿밋핏 전개년
문학은 풀만한거 없나요 문학이 좀 불안한데
상상 매리트 추천
아 근데 리트300제 들을거면 그걸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