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과 어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91768
유아교육과 유교과 다닌다고 하면
무슨 느낌 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이상하다 26 2
제가 알기로 그리부이님은 참 좋은분이셨는데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아실분들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91768
유아교육과 유교과 다닌다고 하면
무슨 느낌 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이상하다 26 2
제가 알기로 그리부이님은 참 좋은분이셨는데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아실분들은...
2027 수능
D - 147
과팅많이하는..?
ㄷㄷ 유교과 과팅 많이 들어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