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국캠 vs 동국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9701
어디가시나요..?
친구가 궁금하대용
과는 어문이고 서울사람
부모님이 국캠 분교인식때문에 엄청 싫어하신다고
저는 닥 경희라고 생각했는데 그정도는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재수하면 잃는 돈이 1년 연봉이 아니네요? 6 0
고1때부터 재수하면 재수비용 + 사회나가서 대충 초봉으로 3500 잡고 한...
경희
동대가 더 낫다는 사람들이 많길래
제가이상한건가 했어요
제가 경국어문이었는데 동홍 붙고 버리고 온사람 많았어요 근데 높과면 걍 동홍 가는사람도 많은듯요
높과 아니고 같은 어문이래요
어문이면 간판 최대한 높혀야죠
닥 경희 부모님 세대면 당시에 분교라서 그럴만함
전문대 어쩌고저쩌고 그러셨다고 ㅋㅋㅋㅋ
국캠 반수 엄청 많이해요
전 동국 높과도 쓸건데 국캠 갈거임
국캠 어문은 엄청 낮긴 함..
하지만 전 못갑니다..흑흑
같은 어문이면 경희 동국 상경이면 상경갈듯
동국도 괜찮은데
경희
어문이면 학교 높이세요
국캠 이원화 된 지가 몇년인데…ㅋㅋ
집이 서울이고 동대 통학가능하면 동대 가는 것도 괜찮은 거 같네요. 높은과 전과도 생각해보고.
서울라이프를 원한다면 동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