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자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6177
인하대 기계가 간판이라 알고있고 자전은 인원제한 없이 학과선택가능하던데
자전이 왜 낮은건가요? 대형과에 소속감이슈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이거 빠질 가능성이 있나요?? 대기번호 듣고 귀를 의심했네 무슨
-
강대기숙(강남대성기숙학원) 또는 기숙학원 (편지) 3 0
안에 있는 친구한테 편지를 쓰려고하는데 1. 학부모응원게시판에 편지쓰면 내용 다...
-
많이 긴장되고 떨리실 것 같습니다1년 더해서 성적이더잘나올수있을까 두렵기도할거구요...
-
제가 이번에 가거든요.. 가보신 분 계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ㅇㅇ 그리고 소속감을 또나서 자기 진로가 확고하다면 굳이 자전가서 뺑이칠 필요는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