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제때못자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1330
낮의시간을 떼와서 지금살면되는거아닌가
난 프리랜서해야할듯 자유출퇴근이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1330
낮의시간을 떼와서 지금살면되는거아닌가
난 프리랜서해야할듯 자유출퇴근이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2027 수능
D - 148
일할거니
분명 새벽에 보이면 어쩌구 쓰셨던거같은데
그래서뿌렷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