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112642 [1432694]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45578
인식 어디가 낫나여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전자아닌가..
특수어여도 외대가 나을까여
진짜 어문이 부모님의 원수급으로 싫은 거 아니면 외대가시죠
ㅏ닥전
만약 외대 어문이랑 동대 컴퓨터면요? 과탐 2개 선택함..
어문은 과에 따라 다르죠. 소수어어과는 경영이 낫죠.
취직측면 동국대 경영이지요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전자아닌가..
특수어여도 외대가 나을까여
진짜 어문이 부모님의 원수급으로 싫은 거 아니면 외대가시죠
ㅏ닥전
만약 외대 어문이랑 동대 컴퓨터면요? 과탐 2개 선택함..
어문은 과에 따라 다르죠. 소수어어과는 경영이 낫죠.
취직측면 동국대 경영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