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일vs유니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39213
찾아보니까 유니브가 엄청 짜게 준다던데 전 오히려 유니브가 제일 후하게 평가해서요... 높은 성적대가 아니라 뭔가 다른걸까요?
진학사도 당연히 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에는 댓글달때 6 0
alt+s로 쉽게 올렸던거 같은데 뭔가 잘안되는 기분#꽃미남김루미근데 이거 미느니...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