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반수해서 홍숙 가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35033
성공한거냐.. 난 모고 점수 보고는 설대갈줄 알앗다 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35033
성공한거냐.. 난 모고 점수 보고는 설대갈줄 알앗다 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성공이긴함
뭐 그래도 두급?숙대면 1.5급인가 암튼 그정도 올리긴했으니 괜찮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