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섭종 [1414663] · MS 2025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33906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대성도 사삼
단과보다 패스가 낫나요?
일단 패스는 환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1임 가격도 단과보다 낫지 않나요,? 풀커리타는거면
풀커리는 아니고 골라서들으려고요 신택스랑 션티꺼 주간지 이런식으로
패스 가격 = 단과 3강좌 가격이고 100퍼센트 환급 받으면 패스가 이득 그리고 영어 말고도 듣게 될 수도 있으니깐요. 강매하려는 건 아니고 저라면 패스 샀을 거라는 거 ㅇㅇ 저 대성 쁘락찌 아님뇨
이명학 ㄱㄱ
이명학만 들어도 단과보다 패스가 낫나요?
저는 생윤도 들어야 해서 패스 삿엇어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대성도 사삼
단과보다 패스가 낫나요?
일단 패스는 환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1임 가격도 단과보다 낫지 않나요,? 풀커리타는거면
풀커리는 아니고 골라서들으려고요 신택스랑 션티꺼 주간지 이런식으로
패스 가격 = 단과 3강좌 가격이고 100퍼센트 환급 받으면 패스가 이득 그리고 영어 말고도 듣게 될 수도 있으니깐요. 강매하려는 건 아니고 저라면 패스 샀을 거라는 거 ㅇㅇ 저 대성 쁘락찌 아님뇨
.
이명학 ㄱㄱ
이명학만 들어도 단과보다 패스가 낫나요?
저는 생윤도 들어야 해서 패스 삿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