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지뽕 [1412470]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32747
이 성적이면 수원대 가능할까요??…
최대 1개 선택 / ~2026-01-0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더 위는 안 대나
더 위에가 어디있을까유 인천대는 또 잘 안나오는거 같아서 약간 그 중간쯤??
와 저랑 영어사문지구 등급표점 똑같네여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더 위는 안 대나
더 위에가 어디있을까유 인천대는 또 잘 안나오는거 같아서 약간 그 중간쯤??
와 저랑 영어사문지구 등급표점 똑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