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군 시립대 상향 적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22717
나군에 시립대 경영이랑 시립대 영어영문이나 중문 고민중인데
경영 상향으로 넣어도될까요?
진학사는 경영 4칸 하위권입니다
영어영문은 5칸 추합
나군에만 시립대 쓸거같은데 경영 떨어지면 아예 시립대를 못가니까요...ㅜㅜ
영어영문 쓰고 만약에 붙으면 전과하는게 나을까요? 시립대 전과 괜찮다던데
선배님들도와주세요!!
스나텔그낙지진학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방가ㅛㅓ 4 4
과제장 풀고 롤체해야지
-
오르비 칼럼읽으묜 2 1
순공맞지? Zzz
-
더프잘보는법 1 0
안경쓰기
-
이런 질문해서 죄송한데여 5 0
고2 11모 42122가 8개월해서 중경외시하는 거 거의 불가능인가요... 참고로...
-
조아쓰.. 국어 공부 1 1
오르비 정독하기
-
최악의 라면을 고르시오 8 0
-
어준규 쌤 사문 개념강의 듣고 최적 기출어람으로 넘어가도 되나요 1 0
사문 제로베이스 어준규 쌤 다들었는데 기출을 별로 안다루시는 것 같아요정 안되면...
-
나는 혼자 지내야하는 인간임 8 4
내가 외로울땐 미친듯이 관심을 구하지만 정작 남이 귀찮게 구는건 아주 싫어함.. 나는 쓰레기 구쏘개
-
근데 공통을 더 틀려서 더 못봄 ㅅㅂㅅㅂ
-
3덮 등급예측 ㄱ 3 0
언매 91 미적 88 20,22,28틀 ㅋㅋ 아 지구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르비언들 3덮 후기 보니까 1 0
상위권 커뮤니티의 품격이 느껴진다
-
더프는 취급안함 2 0
난 서프만 치른거임
-
영어89 입갤 4 0
듣기틀림 ㅋㅋㅋㅋ
-
3덮 국어 78점.. 2 0
5등급이었는데 1월시작해서 점수 나름 올린거같은데 다들 쉬웠다길래멘탈이 좀 나가네요...
-
치대생님들부탁이있어여 3 1
음식안끼는교정기개발좀
-
외대 로스쿨 선발 결과 2 0
시립로도 그렇고 여기도 자교 10명 이상 뽑는
-
아 시발 2 0
내일 1교시네
-
잡담태그 어떻게 꺼요 4 0
알람이 폭주하고잇어요
-
3덮 2 0
언 86 미 92 영 2 화 42 생 42 생2는 추론형 없어서 걍 버림(변명)
-
난 참여할 수 없으셈 ㅠㅠ
-
서울과기대 금오공대 한밭대통합 ㅋㅋ 15 3
이왜진...
-
2028 예시 화작문 어떻게 변형될지 아카이브 쌓는중 0 1
평가원 미안 프론트러닝좀 할게
-
국어 사설 렐트리꺼 ㅇㄸ? 2 1
렐트리 자료 무료라 풀어볼까 하는데 풀어본 사람 있나 구성하고 분량은 괜찮은 것...
-
아 졸라 심심하다 6 0
오버워치해야지
-
개멀어서 현장응시 안했는데 2 1
할걸 그랬나. 내 점수도 개궁금하네 ㅋㅋㅋㅋㅋ
-
3덮 화작 몇 분 걸리셧나요? 2 0
전 20분인데 하
-
수2 21번 자작문제 2 1
-
투과목러는 1 1
더프랑 서프 전대실모 이런게 귀중한 컨텐츠인가..?
-
원래 사탐 이렇게 나와요? 생윤은 모르겠는데 동사가 좀 기출만 풀어본 입장에선 생소한게 몇개 있던데
-
ㅅㅅ제외
-
쌍사 지리 덮은 언급도 없네 0 0
ㅋㅋㅋㅋㅋㅋ 경제 정법은 뭐냐고요? 어.
-
탐구만 올리면 메디컬 갈 수 있나요 11 0
작수 국어 공통에서 1개 틀리고 언어2개 매체 2개 틀렸어요(백분위 98) 수학은...
-
더픚 ㅈ망햇어 ㅅㅂㅗ 1 0
ㅆㅂ하…..
-
3덮이 결국엔 0 1
쉬운거야 어려운거야?
-
ㄹㅇ
-
사문 더프 2 0
사문 더프 저만 어려웠나요ㅠ
-
09 자퇴생 더프성적 8 0
국어 97점 영어 82점 2등급 수학 48점 (확통공부를 안하고 공통 12,13번은...
-
더프 응시하신분들 4 5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능때도 더프랑 같거나 더 높은 점수 받으시길 바라요
-
님들 학교 3 1
스포츠클럽 ㅂㅅ같은거 뭐있음? 우리는 건강스포츠만 2개임 ㅅㅂ
-
감기 걸렸나 2 2
몸 상태가 ㅂㅅ인데
-
이따 더프 보고 2 0
잘보면 결과 올려야지
-
열품타 그룹목록 보는데 0 0
방장 이름 뭐임;
-
퇴근하고 섹스할건데 1 0
메뉴 추천 ㄱㄱㄱ
-
와 드릴 6 웰케 어렵지... 2 0
분명 수학 84-88한테 적정 난이도랬는데... 학교에서 이틀동안 10문제 풂
-
스카에서 똥냄새 나는거같음 3 3
내가 안 닦아서 그런건가
-
3덮 등급컷좀 알려주세요ㅠ 1 0
화작 86... 확통 69... 한국사 25... 세지 44... 사문 42......
-
7시과외인데 0 0
학교에서 너무 일찍 출발해서 벌써 도착해버림 과제나 해야지
-
때로는 서글픈 위안이 되는 까닭은, 날카로운 현실마저 이토록 둥글게 뭉뚱그려지기 때문일까.
-
39 11 5
사문 39 ㅁㅌㅊ?
-
3덮 51 8 53 생윤 17 사문19 쪽지로 조언 부탁
경영 탐구반영 15퍼고 나머지는 20퍼인가요?
저는 10퍼일때 입시했던 사람이라 원서쓸때 항상 했던 생각이 탐구 망한사람은 매년나오고 시립대 세무 경영 경제 이쪽은 폭나면 폭났지 절대 빵은 안난다라 생각하고 쓰긴 했어요 그래서 탐망 아니면 굳이 모험 안할거같다고 생각은 해요
근데 이제 15퍼면 이게 작년부터 15펀지 올해부턴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써볼만한가 싶기도 하고... 반영비가 안맞다면 저는 제 성향상 거기에 원서를 안 쓸 것 같긴 해요...
올해 35/35/15/15입니다! 제가 국잘수망영잘탐망이라서 너무 애매하네요 텔그 42퍼면 써볼만 하다고 생각하시나용...ㅜ
텔그 42퍼면 써볼만한데 경외시라인원서가 이거한장이면 저는그냥 영문쓸거같습니다 전과 ㄱㅊ다는 정보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