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경영vs글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22712
성대 경영이랑 글리중에 뭐가 더 좋아요?
진로는 딱히 안정했고 로스쿨 씨파 뭐 아무것도 모르는데
경영은 6칸 최초합이고 글리는 6칸 추합인데
미래가 없는 사람에게 뭐가 더 좋은과죠?
성균관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22712
성대 경영이랑 글리중에 뭐가 더 좋아요?
진로는 딱히 안정했고 로스쿨 씨파 뭐 아무것도 모르는데
경영은 6칸 최초합이고 글리는 6칸 추합인데
미래가 없는 사람에게 뭐가 더 좋은과죠?
성균관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로스쿨 특화과인 글리보단 경영이 범용성좋죠
저는 경영 갈듯
막연하다 싶으면 경영가서 다양하게 경험해보는게 낫죠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대답 감사합니다
글경
글경 너무 높아요
로스쿨 생각 없으시면 경영
경영이요 글리는 로스쿨에만 최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