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분들은 진학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21884
진학사 안쓰시나요? 비실기요
아니 표본이 3개년 경쟁률에 비하면 반도 안찼는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21884
진학사 안쓰시나요? 비실기요
아니 표본이 3개년 경쟁률에 비하면 반도 안찼는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