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 약대 버리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10487
이번 수능 때 메디컬 점수가 나왔습니다. 안정으로 연대 공대를 쓰려고 하는데 사실 약대와 한의대 모두 안정이 됩니다. 그런데 약대와 한의대는 둘다 관심사가 아니라서 별로 쓰고싶지 않습니다. 한의대, 약대를 버리고 연대 공대를 쓰는 건 미친건가요?
+남은 2장은 의대와 치대 씁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빨리 엔제풀래 1 0
개념기출 재미없어
-
모의고사치고집오면 1 0
너무피곤하고허리아파서빠른채점입력해버리고 바로저녁먹기전까지잠
-
모고는근데 1 0
덜자고 치는게 맞음 최악의 상황을 연습해야지
-
심찬우 들으시는분들 0 0
생글생감 후기좀요.. 지금 듣기엔 너무 늦으려나요? 글고 기테마는 필수인가요
-
4시간 자고 시험치는건 4 0
오랜만이네
-
G2 TSW도 보고잘까 1 0
흠
-
이기적인 놈 0 0
3덮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
이글을쓰는건 지금의 내가 아님 4 0
왜냐하면 임시저장된 글이기 때문임뇨.. 고로 당신은 n일전의 나를 보고있는것..
-
인생망한옯붕이 자러감 ㅜ 6 0
ㅂㅂ
-
진을 왜했냐 1 0
ㅋㅋ
-
저능통이란 말 1 0
나한테 딱 어울림
-
다행이네요 3 0
감기증상호전중...
-
오르비모의고사 킬러 출제 완료 1 0
아 이제 4문제 남았다
-
국어는 진짜 안오르나요 4 0
수능 준비하던 게 정말 까마득한 사람인데요 최근에 갑자기 메디컬에 관심이 생겨서...
-
어쩔 1 0
저쩔
-
님이랑 안어울리는 이모티콘 달아드림 53 0
-
위에사복걸칠수잇어서구겨져도됨 5 0
개꿀이
-
suicide if you ever try to let go 1 0
RIP tentacion
-
ㄹㅇ임
-
ㅈㅉ 모른다 5 3
졸라막살아도은근안망하고 그렇다고정신안차리면눈치못채게망가져...
-
학교갈땨들을앨범 1 1
loveless
-
기 습 맞 팔 구 6 2
-
5수 3 1
여자 쌩5수면 최소 어느학교는 가야한다고 생각함? (로스쿨 지망 문과 기준) 진짜...
-
작수 국어등급 투표 2 1
1등급 8명으로 늘엇네 2등급 2명 백100 2명 화작만점 1명??
-
사람 응대하는 게 너무 어렵다 2 2
난 취준 길게 하면서 면접떨 맨날 했으면 무조건 정신병 걸렸을 것 같음.. 여기...
-
현우진들으시는분들 0 0
인강몇배속하시나여?
-
삼반수부터 레알 뒤쳐지나 10 0
제목 그대로 미필남자 삼반수는 뒤쳐지나요.... 계약 인하 반수 삼수 스블 더프...
-
08들 3모 6 0
찍고 자셈
-
강기분 2026 표지 미쳤는데 2 0
2027은 어쩌다가?
-
그냥일주일만쿼티랑몸바뀌고싶다 8 4
쿼티만큼오르비자주들어올자신잇어 나 튜브티콘도 잘달고 적재적소에 이런것도달수이써
-
벌점을받지않는법 9 3
1. 벌점을 받을 만한 글은 새벽에 써라 2. 메인에 가면 글을 자기 전에 지워라...
-
너무슬프다 1 0
경북사는데 애매한인서눌 괜히한것같다.
-
수면 부채는 있는데 2 0
수면 뱅크런은 왜 없음
-
뭐?
-
우리 착한 오르비언들 2 0
급등주는 하지 말아요...ㅠㅜ 슈발
-
다들현대시 4 0
지문 + 문제 몇분컷?
-
https://www.youtube.com/watch?v=pgHL9QmZ8kg...
-
3모전까지 2 1
국어 모고 10개 풀기 (평가원+교육청+리트) 수학 킬러 한 번 다 보고 가기 영어...
-
국어 허수 문학 인강ㅊㅊ좀 5 0
실전적인 강좌말고 지문 읽는법 위주인 그런 강사분 계실까요 운문파트에서...
-
부모님의 어린 시절을 듣지 못하는 건 슬픈 일이다 0 3
대학영어2 교과서가 말하기를 할아버지와 사는 것의 장점은 가족의 옛날 이야기를 아는...
-
나도발표가하고싶엇어 0 2
하지만머릿속에서완벽하게시뮿을돌려도사람앞에서말하면절어버림
-
사실 이미 체념함 8 1
3모는 일단 좆됌
-
나 너무 나쁜놈이야 1 0
발표할때 고능아인지 저능아인지 구분도안하고 쟤들은 나보다 미개한 존재다 라고 계속...
-
말을못하겠는건어케해야됨 3 1
발표는 고사하고 선생님한테 질문하는 것조차 못하겠음 ㄹㅈㄷ 저능아로 보일 거 같고...
-
실수 한 번할 때마다 책상에 머리 박는다는 마인드
-
체인소맨, 아침 수업을 없애줘
-
현대시를 다맞으면 기분이 좋음 2 0
현대소설보다 좋음
-
ㄹㅈㄷㄱㅁ 하나 더 함 0 0
나 이제 잘거임
-
코 0 0
코이
-
3덮치다 1 0
야하네요
왜 서울대가 아닌지 궁금하긴해요..
나군에 치대를 쓰려고 합니다
한의대가 좀 그러면 약대라도 쓰시는게 좋아보이긴합니다..
연구자로 살기에도 약대가 더 낫고 학사로 취업하기에도 약사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함
만약 연대 공대를 진학하게 된다면 박사과정까지 갈 계획인데 그래도 메디컬이 더 나은 선택일까요?
약사 면허들고 skp 대학원 진학하면 할수잇는일이 더 많을것같아요 공부가 안맞아도 중간에 털고 일하면되고..
답변 감사합니다
대학의 기준은 스스로 정하기 나름이라고들 하죠. 나중에 돌아봤을 때 더 후회가 없을 선택 ㄱㄱ
감사합니다
자기 마음대로 하는거긴 한데 제가 작성자님 성적이면 굳이 연대는 안갈것 같긴 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한의대한장쓰셈
굳이 한약 마음에 안 드시면 연대 쓰셔도 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의대보다 치대 약대가 훨씬 낫죠.
치과는 체어 3개 놓고 동네 개원해도 1500은 가져간다더라구요.
연공 가셔서 대기업 취업해도 좋구요.
이번에 하이닉스 성과급이 2억이라고 들었는데 놀랍더라구요.
설명 감사합니다
계약ㄱㄱ
연대 계약 넣고
의대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