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 662.6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06743
폭 나면 떨어질 점수일까요?
+고대 행정은 저 점수로는 안정인가요?(24때같은 폭이 나도 안 떨어질 점수인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CRUX] 26정시상담 크럭스예약 방법 안내 80 6
안녕하십니까 크럭스(CRUX) 컨설팅입니다. 크럭스 정시상담 예약이 마감되었는지...
저였으면 그냥 경영경제쓸거같아요
역시 그런가요…
정시원서는 강하게 나가야하는거 같아요,, 쫄지말기 ㄱㄱ
발뻗아님? 전 661후반인데 걍 쓸라고요
24가 너무 무서워요…
지금 표본 많이 들어와서.
그 점수면 최초합권아닌가요?
되실거 같은데요?
추합 머리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쫄지마요
무조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