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yyyest [1386828]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99314
당연 숙인가? 어케생각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나라면 무조건 숙대갈거같은데
나도 숙대긴 한데 요즘 여대 인식때문에 걍 여론이 궁금했음
오히려 아래 여대가 나락가는 와중에 그래도 이대는 이대다/숙대다 이런식으로 이,숙은 쳐주는듯
2 숙
전 국민
숙
무조건 숙 입결이 아무리 떨어져도 인식이 바뀌려면 한참걸림
국
진학사 텔그 윤도영만봐도 문과는 아직 숙대임..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나라면 무조건 숙대갈거같은데
나도 숙대긴 한데 요즘 여대 인식때문에 걍 여론이 궁금했음
오히려 아래 여대가 나락가는 와중에 그래도 이대는 이대다/숙대다 이런식으로 이,숙은 쳐주는듯
2 숙
전 국민
숙
무조건 숙
입결이 아무리 떨어져도
인식이 바뀌려면 한참걸림
숙
국
진학사 텔그 윤도영만봐도 문과는 아직 숙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