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영 111이면, 사1과1 선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82797
사1과1이 나을까요? 아니면
사2가 나을까요?
목표는 의치대입니다.
2과는 안 할 생각입니다.
과탐은 물1은 21때부터 24까지 1~2등급 나오던 효자였는데, 26 때 아주 불효자짓을 하더군요. 버릴려고 합니다. 지1은 24 한 번만 응시했고 2등급 떴습니다.(고지자기 킬러 연습 안 했더니, 딱 그거 틀림!) 또 지2 경험 많습니다. 올 수능 2 떴습니다.(아니 이것도 할 말이 있는 게, 15, 16틀림...17~20 다 맞아놓고...)
사탐은 생윤, 사문 1컷 유경험자입니다. (23학년도 기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흐어졸려 1 0
학겨기야더ㅐ 우울하다
-
차피 잠 안 자는데 공부나 함 2 0
ㅅㄱ
-
만약 수능 국어 1등급들만 모아서 거기에서 1등급을 가리려면 13 3
문제가 얼마나 어려워야 함?
-
트럼프 미친놈인거같음 1 1
만약 몇달전에 어떤 사람이 미국이 중국한ㄴ테 파병요청할거라고 말했었다면 그사람...
-
외대생들 제 닉넴 보게하기위해 생일 배려자 전형으로 메인 쌀먹 보내주세요 26 50
못갈것 같지만 축하는 받고 싶어요~ 우주최강명문건국대 화이팅
-
중학교때 인스타 설명에 학교 학생회 인스타 태그해놨는데 2 1
학생회인스타관리자가나였음
-
평소 쓰는데로 대충 적어왔음요 6 1
-
그 리트 난이도가 너무 상향평준화 된게 큼 그냥 지금은 09예비 09 10 11...
-
오르비언들이 글씨써준다 할때마다 11 2
알페라츠 화이팅! << 이걸 요구하는중임 캡쳐해서 보관중...
-
범바오 강의가 재탕이였구나 1 0
밀림의 왕을 굳건하게 지키는구만.
-
열심히 씀 5 1
하나당 한 0.2초 걸림
-
독서 읽는법을 몰라서 노이즈지문 아예 이해못할정도면 2 0
지문분석경험 늘리는게 맞겠죠? 분석 수십지문 하다보면 늘려나
-
이런짤도 있네 0 1
-
2025년 9모 뭐임 3 1
고2 고3 영어 지문 동일? 이거야말로 사교육 카르텔이다!!!
-
내가 오르비 중독이 된게 3 0
사평우때문임
-
글씨 끼적여드림 4 0
이번에는 ㅈㄴ 대충 적는 거 보여드림
-
09예비~11학년도 리트 문제가 수능 원형이 되기도 함 1 0
ㅇㅇ 진짜 그 4회차 풀고 수능 기출 보면 확 느껴짐
-
글씨 써줌 12 0
글씨하면 사평우임
-
이쁘긴 뒤지게 이쁘네 습박..
-
펜 잃어버려서 손글씨임 1 1
-
국어 제목 맞추면 천덕. 9 0
"너무 번뜩여서 오히려 탈인 그 금빛의 교표를"
-
오르비 첫닉 2 0
큐쿠임
-
무물보 4 0
뭐든지 답해드림 문자그대로
-
내일은 수업 하나만 빠져야겟다 3 0
굿
-
09예비 09 10 11 고로 이 4회의 리트는 기출임 학습하셔야
-
대치러셀로 1 0
출격
-
패드글씨써드림 13 0
-
잡념을 딸치자 5 1
나를 죽이지 못한 잡념은 나를 더욱 딸치게 만들 뿐
-
신난다 하하하하하 와하하하하 이렇게 좋은 학교에 등교한다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나 인증 꽤많이했는데 1 0
더하면 특정될듯
-
글씨 끼적여옮 8 1
-
똑바로 읽자 5 1
국어 어이없게 다섯 문제나 틀림 ㅅㅂ 감기 기운 때문인가
-
https://orbi.kr/00077922651/%5B%EB%AC%B4%EB%A3%...
-
책 읽다가 자야지 5 0
인간실격 읽을거얌
-
정법 사탐런 고민 6 1
학교에서도 사1과1을 많이 해서 내신때 물리가 잘 나왔고 암기를 싫어한다는 이유로...
-
이리떼다 이리떼가 나타났다!!
-
언매 공부법 0 0
현역이고 언매기출은 끝냈는데 이제 하루에 어느정도씩 투자하면 되나요? 엔제 어느정도씩 풀어야하나요
-
마지막 수능이래서 마지막 반수 한번 해보려합니다 그런데 나이 때문에 무휴학이라...
-
화작 3틀 언매 1 0
화작 거의 항상 3개씩 틀리고 시간도 꽤 걸리는데 수능때는 20분까지 걸렸습니다ㅠㅠ...
-
박광일 문학 2 0
유대종 문학 네오 10강 듣고있는데 아직도 와닿지가 않아서 문학만 박광일 듣는거...
-
3초삭 3 0
-
엄기은의분필던지기 4 0
효과는굉장했다
-
오르비 굿나잇 3 0
ㅇㅅㅇ
-
내 인증 본사람 잇어? 5 0
이제 너차례야
-
디아블 오ㅑㄹ케 잘하냐 0 0
오공 반응
-
인증하지마 1 1
-
뉴런 후 수학 커리 ㅊㅊ 0 0
지금 뉴런 셋 다 6-70 퍼센트 완강 햇고 수분감이랑 시냅스 풀고 있는데 김범준...
-
글씨 끼적여드림 7 0
ㅈㄱㄴ
-
[무료배포] 2027학년도 수능 대비 All Day 3월 모의고사 (수학) 24 25
안녕하세요 올티 수학연구소 입니다. 이번 3월 24일에 치뤄지는 "3월 교육청...
-
진심으로 원하는 것은 2 1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때 갑자기 찾아온다 유튜브 댓글에서 봤던 말인데 진짜면 좋겠다
의치대 목표면 과2가 좋지않나요
아 근데 진짜 이거 감으로 느꺄져요...그러다 x된다라는 게...
국수영은 백분위 99~100까지 받을 자신 있습니다만, 2과탐은...ㄹㅇ 감당이 안 됩니다. 그냥 무서워요. 물화생...ㄹㅇ
1사 1과 하시죠 그러면
조언 감사합니다
과탐 하나만 껴도 공부량 무시 못하는데
걍 생윤사문 하시고 국수 만점 목표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좋은 것 같네요...근데 생윤 씹노잼이었던...
지1지2
? ㅠ
사1과1은 과탐이 1이상 무조건 나와줘야 의미있고 그게 아니면 사2로 가는게 나을듯
목표도 중요하지만 국수영 99-100자신있으면 사2도 괜찮아보임 일단 과탐끼는순간 수험생활 전체 공부의 질이 낮아짐..
솔직히 국수 만점권 가능하신거면 사탐2개 50맞기는 너끈하실겁니다
근데 의치대면 과탐2개가 맞지 않을까여
사탐 하나라도 끼는 순간 만점권 학생들과 경쟁해야 해서...
국어...수학 짜릿해...새로워....신선해...재밌어...
과탐 x발 x발 x발 x발
사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