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영 111이면, 사1과1 선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82797
사1과1이 나을까요? 아니면
사2가 나을까요?
목표는 의치대입니다.
2과는 안 할 생각입니다.
과탐은 물1은 21때부터 24까지 1~2등급 나오던 효자였는데, 26 때 아주 불효자짓을 하더군요. 버릴려고 합니다. 지1은 24 한 번만 응시했고 2등급 떴습니다.(고지자기 킬러 연습 안 했더니, 딱 그거 틀림!) 또 지2 경험 많습니다. 올 수능 2 떴습니다.(아니 이것도 할 말이 있는 게, 15, 16틀림...17~20 다 맞아놓고...)
사탐은 생윤, 사문 1컷 유경험자입니다. (23학년도 기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일단 기만아닌 기만 해봄 6 1
10분 정도 걸리긴 했음
-
뭘하는거자체가버겁네 3 1
그래서기출들을못풀고잇음 내신공부도못하거잇ㄴ고
-
김연호 정석준 0 0
작년에 정석준 선생님 풀커리 탔는데 처음엔 너무 만족하다가 후반부에 자료퀄이랑 양이...
-
하와오ㅓ 1 1
이 콘 하와와 여고생 같아서 좋아함
-
남자가 나암영좋아하면게이임? 0 1
동 훈 이는 안좋아함
-
자꾸 불안해져서 글 쓰네 8 0
공부를 해도 한 것 같지가 않고 남들 한 시간 효율을 일곱 시간 내고있진 않나 자꾸...
-
으아 4 1
섹스하고싶다
-
내가 받을 수 있는 3모 최악의 성적을 가정해보자 2 2
1교시 시험 전에 쓰러지기>>>0점
-
작송합니다 1 1
전 문법이 무서워 화작을 했습니다 제게 돌을 던지십시오
-
정시가하고싶어지는밤이다 2 0
사실 정시도 하고 싶지 않다 수시에서도망치고싶은거다
-
본인 3덮 예측 ㄱㄱ 8 2
그냥 재미로
-
설국문쟁취 << 온갖 약코 다 해놓고 18 8
3모때 국어 100 통과통사 98 99 받아올듯
-
시간표 0 0
좆좆좆좆좆좆좆
-
차라리 국어황이 되고 수학을 버리면 12 0
안되겠지 하
-
죽고싶네 4 3
국잘도아니면나는뭐인거지 그냥저능아1임
-
윤흥길 소설중에 4 0
"기억속의들꽃" 안다 모른다
-
이과가 대다수인 오르비의 2611 불국어 등급은....
-
나도 외모 관리 시작할거임 1 2
말리지마셈
-
언미영사문생윤 순서대로 고2 10모 36211인데 만약 세젤쉬랑 뉴런이랑 드릴까지...
-
1교시체육 6 0
우우래우우래 운동장가서함씨빨
-
작백 어감 미쳤네 3 3
뭔가 적백이랑 비비는 느낌
-
0분에서 5분 0 0
장족의발전
-
아무리 생각해도 4등급 못딸 것 같음 13 0
이정도 페이스면 커하가 5등급일듯수학 ㅇ
-
공부인증 1 1
코드원5분읽움...
-
여기만 아니었어도 1점 중반대 내신 버리고 정시를 택하진 않았을텐데 볼 때마다화난다그냥아주아오
-
열품타스샷밖에없어서칙칙한내공스타 담뇨단처럼꾸며볼까
-
08) 오늘의 공부인증. 5 1
플래너.. 학교에 두고옴
-
작수 국어등급 투표 9 0
-
지듣노 5 0
오르비고닉이부름 ㅇㅇ 렌즈좀닦으라는나쁜말은ㄴㄴ
-
수능 수학 1등급에서 1등급을 가려내려면 문제가 얼마나 어려워야 함? 9 1
설마 이것도 있음?
-
수학여행 1 0
math trip
-
"그 주머니 속에서 말갛게 빛을 발하는 동그라미 몇 개를 보는 순간, 나는 손에 든...
-
펭귄 개고능하네 2 1
얘네 허들링을 해버림 범준T 커리를 소화하는 펭귄 ㄷㄷ
-
근데 사문 2등급 받는건 0 0
노력하면 다 가능하겠지? 걍 사문하지말까 지금 사문 지위,역할갈등까지 진도나갔음
-
당연히 더프도 1~9등급이 있을꺼고 누군가는 9등급인거잖 ㅏ
-
흐어졸려 1 0
학겨기야더ㅐ 우울하다
-
차피 잠 안 자는데 공부나 함 2 0
ㅅㄱ
-
만약 수능 국어 1등급들만 모아서 거기에서 1등급을 가리려면 13 3
문제가 얼마나 어려워야 함?
-
트럼프 미친놈인거같음 1 1
만약 몇달전에 어떤 사람이 미국이 중국한ㄴ테 파병요청할거라고 말했었다면 그사람...
-
외대생들 제 닉넴 보게하기위해 생일 배려자 전형으로 메인 쌀먹 보내주세요 26 50
못갈것 같지만 축하는 받고 싶어요~ 우주최강명문건국대 화이팅
-
중학교때 인스타 설명에 학교 학생회 인스타 태그해놨는데 2 1
학생회인스타관리자가나였음
-
평소 쓰는데로 대충 적어왔음요 6 1
-
그 리트 난이도가 너무 상향평준화 된게 큼 그냥 지금은 09예비 09 10 11...
-
오르비언들이 글씨써준다 할때마다 11 2
알페라츠 화이팅! << 이걸 요구하는중임 캡쳐해서 보관중...
-
범바오 강의가 재탕이였구나 1 0
밀림의 왕을 굳건하게 지키는구만.
-
열심히 씀 5 1
하나당 한 0.2초 걸림
-
독서 읽는법을 몰라서 노이즈지문 아예 이해못할정도면 2 0
지문분석경험 늘리는게 맞겠죠? 분석 수십지문 하다보면 늘려나
-
이런짤도 있네 0 1
-
2025년 9모 뭐임 3 1
고2 고3 영어 지문 동일? 이거야말로 사교육 카르텔이다!!!
-
내가 오르비 중독이 된게 3 0
사평우때문임
의치대 목표면 과2가 좋지않나요
아 근데 진짜 이거 감으로 느꺄져요...그러다 x된다라는 게...
국수영은 백분위 99~100까지 받을 자신 있습니다만, 2과탐은...ㄹㅇ 감당이 안 됩니다. 그냥 무서워요. 물화생...ㄹㅇ
1사 1과 하시죠 그러면
조언 감사합니다
과탐 하나만 껴도 공부량 무시 못하는데
걍 생윤사문 하시고 국수 만점 목표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좋은 것 같네요...근데 생윤 씹노잼이었던...
지1지2
? ㅠ
사1과1은 과탐이 1이상 무조건 나와줘야 의미있고 그게 아니면 사2로 가는게 나을듯
목표도 중요하지만 국수영 99-100자신있으면 사2도 괜찮아보임 일단 과탐끼는순간 수험생활 전체 공부의 질이 낮아짐..
솔직히 국수 만점권 가능하신거면 사탐2개 50맞기는 너끈하실겁니다
근데 의치대면 과탐2개가 맞지 않을까여
사탐 하나라도 끼는 순간 만점권 학생들과 경쟁해야 해서...
국어...수학 짜릿해...새로워....신선해...재밌어...
과탐 x발 x발 x발 x발
사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