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재수vs반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81472
현역 43235(언 확 세지 사문) 받았습니다. 재수를 할지 반수를 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아마 둘 다 독재기숙을 갈 것 같습니다. 학교를 걸고 반수를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쌩재수를 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눈물닦고 힘내야겠다 16 51
고2수학3등급에서 수능수학 100점이되기까지 현역수능국어4등급에서 재수국어...
대학은 웬만하면 거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