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제발요..... 젭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76448
학교에서 선생님이 어떤 어플?로 같이 성적을 봤을때 성적보다 핸드폰 어플로 계산했을때 내신이 훨씬 안좋은데 이건 왜그런건가요,,,,,,,,??? 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에는 댓글달때 6 0
alt+s로 쉽게 올렸던거 같은데 뭔가 잘안되는 기분#꽃미남김루미근데 이거 미느니...
대학 반영비차이
아!!! 그 혹시 반영비 차이까지 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선생님과 함께 봐야하는 건가요?
반영비는 그 대학 수시모집요강에 나와있어요 그거 그대로 참고해서 계산하시면 됨
근데 보통은 진학사나 내신닷컴 대학어디가 이런 걸로 계산 한번에 쭉 때리죠
아마 쌤이 쓰는 프로그램도 셋 중 하나일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