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모노모노 [1219960]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75628
조교 첫출근... 2시간 반치 벌어옴뇨
돈벌기 생각보다 힘드네 부모님은 이걸 어케 8시간씩 주5일 하시는거지...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와 당일지급이 ㅋㅋㅋㅋ 확실히 공부잘하면 좀 다르네
누구길래 당일지급을ㄷㄷ
대타 시급 1.1이면 괜찮네요 저도 조교 해보고싶은데.. 붙기가 너무 어려워요
오 고3도 할수있나요?
네네 원래 대학1학년 분이 계셨는데 사정상 빠져야 해서 제가 대타뛴거에요 어차피 할일도 없으니...
짜다
근데 진짜루 하는일이 없어서... 애들 단어테스트랑 출석체크, 문자보내기, q&a정도...?
돈 벌고 하는거 어때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와 당일지급이 ㅋㅋㅋㅋ
확실히 공부잘하면 좀 다르네

사실 제가 대타로 들어간거라... 아직 비정규직이에요누구길래 당일지급을ㄷㄷ

대타뛴거라그래요 ㅎㅎ대타 시급 1.1이면 괜찮네요
저도 조교 해보고싶은데.. 붙기가 너무 어려워요
오 고3도 할수있나요?
네네 원래 대학1학년 분이 계셨는데 사정상 빠져야 해서 제가 대타뛴거에요
어차피 할일도 없으니...
짜다
근데 진짜루 하는일이 없어서... 애들 단어테스트랑 출석체크, 문자보내기, q&a정도...?
돈 벌고 하는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