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최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75529
연고높공 다니고 있긴 한데 에타 보니까 취업시장이 그닥 좋은 것 같진 않습니다. 저도 불안해져서 최저 맞추고 약수라인으로 도전해볼까 고민중인데 무휴학으로 가능할까요…?
25수능에서는 지방약수 최저 맞췄는데 이때는 지방약수에 딱히 관심이 없어서 원서 자체를 안 썼습니다.
26수능에서는 1년 통으로 했는데 부끄럽지만 청심환을 괜히 먹어버리는 바람에 컨디션이 안 좋아지기도 했고 국어부터 공황이 와서 완전 망쳤습니다.
27수능은 엔수생 표본도 많이 모일텐데.. 도전해봐도 될까요.. 무휴반 해보신 분들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동교육과정 도와주셈 3 0
공동교육과정 신청하면 생기부에 큰 메리트 있나요?
-
고2 경영학과 지망생인데 공동교육과정 국제 경제 들을까요? 0 0
온라인 수강이라 들을 수 있는데 국제경제를 듣는게 경영학과 생기부에 큰 이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
고등학교 수강신청시작도 전에 서버터짐 ㄹㅇ ㅋㅋ 0 0
대학 수강신청은 들어는 가던데 ㄹㅇ ㅋㅋ 고등학교 공동교육과정은 시작하기도전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