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소주한잔 [1229047]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63805
개인성향차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장수 아니면 설공갈꺼같은데
약대가면 편할 거 같긴한데 저는 서울대 낮공이 뭔가 더 좋아보임
저는 이런 질문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약대와 공대의 진로는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택해서 가면 되죠
맞습니다
100%공감합니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장수 아니면 설공갈꺼같은데
약대가면 편할 거 같긴한데
저는 서울대 낮공이 뭔가 더 좋아보임
저는 이런 질문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약대와 공대의 진로는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택해서 가면 되죠
맞습니다
100%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