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감이라는 게 진짜 크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50825
수능 21번 20분 잡고도 못 풀었는데
수능 공부 전혀 안 하고 망나니같이 1달 살고 나서 지금 천천히 푸니까 8분안에 풀리네
그때 고민을 했던 그 기억의 흔적같은 게 남아서 풀리는 거 같긴 하지만
에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50825
수능 21번 20분 잡고도 못 풀었는데
수능 공부 전혀 안 하고 망나니같이 1달 살고 나서 지금 천천히 푸니까 8분안에 풀리네
그때 고민을 했던 그 기억의 흔적같은 게 남아서 풀리는 거 같긴 하지만
에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말정말 큰듯요그러게요...이럴때 조금 허무한 느낌(?)이 듭니다.
시험 보는 마인드셋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건지
컨디션인지 그저 운인지
실력이 그대로라고 쳤을 때 무엇때문인지 궁금하네요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