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2 무휴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13260
작년에 합격하고 나서는 입시랑 손떼고싶어서 수능을 아예 관심도 안가지다가 올해 과외 준비하면서 다시 볼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월 19일 파이워치 0 0
-
9월17일 파이워치 0 0
-
9월15일 파이워치 0 0
-
9월14일 파이워치 0 0
-
9월11일 파이워치 0 0
-
9월10일 파이워치 0 0
-
9월9일 파이워치 0 0
-
9월8일 파이워치 0 0
-
나는 할 수 있다!!!
그냥 빨리졸업 ㄱㄱ
지사의면 한번더 try해도 ㄱㅊ
지거국 이상 예2면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