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가면 엄마아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82236
전 진짜 러셀 독재에서 열심히 하고 싶은데 엄마가 6월달에는 꼭 반수 기숙 보내실거 같아서요 ㅜㅜㅜ
기숙가면 엄마아빠 보고싶을때 어똫게 하시나요 ㅜㅜㅜ 저 진짜 스트래스 받아서 절대 못 있고 잘때마다 울거 같은데 ㅜㅜㅜ 그냥 독제에서 하는게 좋을까요 ㅜㅜㅜ아 진짜 상상도 안되요 엄마아빠 못 보면서 공부를 어캐 해요…?
진찌 생각만에도 기숙 스트래스 받아요 ㅜ 막 심장이 벌써부터 떨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심을 안 가지더라도 최대한 컨셉 유지하며 똥글이나 써내라궁 >.-

영상통화해요
일요일에는 부모님 오시면 면회 가능하지 않을까요..?저도 기숙을 안다녀봐서
그건 너무 좌송해서 못 부탁드려요 ㅠ
그래도 안 나아질거 같아요
파자마 할때마다 친구들 몰래 울기도 했어요
개같이 힘들어서 생각이 덜나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