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문과 정시 지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76494
서울대식 392라 안될 것 같긴 하지만 지균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받는게 나을까요?일반고고 내신은 2점대 후반이에요
채연 현역 자전 폭 빵 현우진 물리 연대 고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76494
서울대식 392라 안될 것 같긴 하지만 지균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받는게 나을까요?일반고고 내신은 2점대 후반이에요
채연 현역 자전 폭 빵 현우진 물리 연대 고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될 때 안 되시더라도 받으시는 게 낫지 않을까요? 근데 물론 가, 다 군을 좀 하향지원하셔야 될 거예요
392면 가 다 군 하향할게없이 연고문과는되실걸요
아 넹 근데 저도 글쓴 분하고 비슷한데 담임 쌤이 연고 하위 과를 쓰라고 하셔서 저도 과 하향지원을 말씀드린 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