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로 나가기 싫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66848

사회로 나가기 싫다.
평생 고3하고 싶다.
알바하다 손놈한테 갈궈지고 싶지도 않고
월세방 임대인이랑 맞다이 뜨고 싶지도 않고
과외생 구할라고 5시간씩 폰 보고 싶지도 않다
그냥 자고 일어났더니
초등학교 4학년으로 돌아가있었으면 좋겠다.
2026년이 안 왔으면 좋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 경영/LD/LT는 각각 어떤걸 배우는 학부인가요?? 3 0
저는 정시 다 군에 외대 경영 원서를 넣었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앞으로의 진로에 외대...
-
라인좀 잡아주세요 0 0
서강대 국제한국학 추합으로라도 갈 수 있을까요?아니면 중경외시에서는 어디까지??
하.
저는 정반대로 제발 나가고 싶으니까 대학좀 ..
이거 리얼루....
이양반은카뱃을달고잇네
난붙은대학이아예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