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 과조건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37814




전 마지막 case에서 g(1)=1을 안쓰고도 답이 11로 직전 case랑
똑같이 나오네요.
괴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37814




전 마지막 case에서 g(1)=1을 안쓰고도 답이 11로 직전 case랑
똑같이 나오네요.
괴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