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게 가능한 조합이구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04809

연치
설경
카관의
2사탐러임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인데 넘나 먼것.ㅠㅠ 그래도 현장감 같은거 중요하지 않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04809

연치
설경
카관의
2사탐러임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역 고3인데 넘나 먼것.ㅠㅠ 그래도 현장감 같은거 중요하지 않을까요..
설경영이 순위 1인 것도 개간지네 ㄲ
작년 수능 만점자와 같네.
수학도 설마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