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03265

중대 이대 가능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위한테 농락당하는 기분 9 1
아침으로 빵과 우유를 먹었는데갑자기 속이 좋지 않았다손바닥만한 빵도 다 못먹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403265

중대 이대 가능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위한테 농락당하는 기분 9 1
아침으로 빵과 우유를 먹었는데갑자기 속이 좋지 않았다손바닥만한 빵도 다 못먹고...
ㅆㄱㄴ
저라면 성한에서 찾고 끝낼 듯
앙대는 됨
성대 나군 사범대도 2-3칸 뜨면 안쓰는게 낫겠죠??ㅠㅠ
아마 국어 백분위가 낮아서 그럴듯요
나군말고 가군으로 냥대도 같이 찾아봐요
무조건
서성한 같은데 저정도면
후배님 어서옵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