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 인천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92948
성결대에서 인천대로 갈 것 같은데 많이 오른거라 할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92948
성결대에서 인천대로 갈 것 같은데 많이 오른거라 할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많이..까지는 아니더라도 충분히 유의미한 상승이죠 국립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