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영어 ㅊㅊ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89559
이번 수능 턱걸이 3등급임
듣기는 어릴때 영어를 자주 접해서 보통은 다 맞는편인데 지문 읽는게 문제임.. 뭔가 모르는 단어도 많고 해석도 매끄럽게 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런지 지문 내용을 잘 이해를 못 하겠음
이런 상태에 추천하는 강좌 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