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수학 ㅊㅊ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71439
고1 수학 개념 까먹거나 안한 부분이 있어서 이미지t 신발끈 특강 들었고 이제 수1 수2 확통도 들어야 하는데 노베도 들을 수 있는 강좌 ㅊㅊ좀 없으면 걍 세젤쉬 들을까 싶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차영진 선생님의 십일워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