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품낀 학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60406
컴퓨터공학과
반도체공학과
한약학과
빅데이터, 데이터사이언스
이렇게까지 입결이 높을 이유가 없는 학과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일침을 해달라했더니 1 1
설대뱃달고 그러면 저처럼됨이라니요...
-
9. 할말없 10. 처음에 순간 연립도 안되고 뭐냐 했다가 걍 곱하면 나오네 해서...
-
내일 점심은 3 0
덮밥
-
개이쁨 6 4
내프사캐릭터임 4살연상임
-
2511 과탐이 무서운점 10 3
당시 물1 화1 원점수 합이 95점이면 각각 2,2가 되거나 1,3이 될수잇엇던
-
2503 고1영어 1 1
채점은 안했는데 몽가몽가하다
-
늙기 싫다 3 0
영원히 이나이로 살래
-
여캐 일러 투척 2 2
큐어 에클레르
-
일침 한마디 해주세요 11 0
정신못차리고 자꾸 휴대폰보는데...
-
합응 가기 싫어 4 1
귀찮아 근데 뭐하는지 궁금하긴 해 피곤해졌다너무
-
이 프사 좀 좋은듯 2 0
미카리가 참 프사랑 닉네임 맛있게 잘만들긴하네
-
서프 2 0
화확 90 96인데 둘다 1 나옴..??
-
부엉이물리<< 예토전생했네 4 0
ㄷㄷㄷ
-
ㅂㅂ 3 1
다들 마지막 수능 성불하세요~ 특히 쌍윤러분들 화이팅입니다
-
아직도 프사 산타인애들 3 1
잇냐 ㅉ
-
수학 기출문제집이 왜 5 0
평가원이랑 교사경을 나누는지 이해가 안됨
-
서프 미적 2가능함? 0 0
공통 58점 미적 16점 ㅈㅂ..
-
교사경 해야함? 3 0
현재 현역 고3이고 수분감, 한완기로 평수능 기출은 3모 전에 2회독 정도 됨...
-
고2 3모 국어 2 0
백분위 100안 찍히면 수시로 튄다
-
생각해봤는데 1 0
개인택시를 부업으로 하면 하고싶은 이타샤를 광고판처럼 꾸며놓고 광고 붙여놓은척 할 수 있지 않을까
-
작년에 볼베브라 쾈 볼리비아 베네숭엘라 브라질 에콰도르 로 외운 줄임말인데 이게 뭘...
-
와 다들 옵력이 상당하네 6 0
다 놀고와서 보니깐 206글 이네
-
세탁기 개수좀 늘려라 6 0
300명 넘게사는데 남자 세탁기가 4개임 ㅅㅂ
-
잠이란거 3 0
자본 적 없어
-
뉴런 문제 강의랑 같이 푸나요 0 0
아니면 혼자 풀고나서 강의 보나요 수1수2입니다
-
작수 한문 2였는데 0 0
보리도사 쌀도사는 따잇할수있음?
-
40시간남았네 3 1
장발
-
심심하다 2 0
친구가 수학 문제들 밖에 없는데 친구가 나 싫어함
-
07 정시 연치 영접함 8 2
영어 제외 6틀 후광이 막 비쳐보엿음...
-
저는 사실 26년생입니다 3 0
하와와
-
씁쓸하네
-
저는 사실 07년생입니다 1 0
구라임
-
"책값이 학원비 맞먹어"…학원 꼼수에 등골휘는 학부모 13 3
입시학원 한달 교재비 50만원 "수업 들으려면 안살 수 없어" 기숙학원에선 단체복도...
-
강의는 충분할 것 같고 3모~수능 성적만 입력하면 될까요?
-
기하 9 0
첫단원 포물선부터 턱턱 막힌다요... 이게 먼소린지...
-
일단 본문은 다 적었는데 부록으로 문제 풀이 부분도 만들까? 2 1
원래 에이어 지문이나 비타민 K나 독해법만 말하고 문제는 안 풀 거였는데 에이어는...
-
오노추입니다. 0 0
-
Ccc 동아리 3 0
여기 사이비임?
-
시츠레시마스 0 0
오츠카레사마
-
뒤틀린숲 17 0
해본사람
-
님들 맘터에 그 코박죽세트? 4 0
드셔봄? 신메뉴 나왔던데
-
11년생 신입입니당 8 4
-
슬슬 모든 노래가 질리는데 3 0
추천해주세요. 힙합 좋아해요.
-
민주당 제주도의원 단수공천 '음주운전' 후보자 포함 논란 4 3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이 제주도의원 선거구 5곳에 대한 후보자 공천을...
-
이따가 비타민 K, 에이어 지문 칼럼 있음.. 만관부.. 1 0
11시에 올릴게여.. 비록 허접이지만.
-
수2미적하다가 수1 다 까먹음 0 0
엉엉
-
쇼미더머니가 0 1
세상을망치는중이야
-
지금바로죽어 4 0
넵
-
칼럼 아마 대략 내용 잡혔고 지금 2/3 썻는데 1 0
독해 방법만 있고 문제 풀이는 없을 것 같음. 법령의 불확정 개념 일부랑 비타민...
-
허들링 왜이렇게 어렵지 5 0
저능해서 그런가
컴공은 내려가고임ㅅ는거 아닌가요
갠적으로 아직도 좀 높은거 같아요
기계공이랑 비슷하거나 낮아야할텐데
화공
ㅈㅉㅇㅇ?
반도체는 계약까지 포함해서 말씀하시는거임?
계약학과는 괜찮죠 취업이 목표라면
ㅇㅎ 논계약 반도체는 계약에 좀 많이 밀릴거같긴 해요
계약학과 말고 단순 반도체학과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반대로 가성비 : 응용물리학과 이런 학과
입결이 낮은데 비해 갈수있는 곳이 많은거같아요.
한약학과도 거품임?
실질적인 거품은 약학과 아닌가요?
왜 그렇게 생각하세요? 한약사님? ㅋㅋㅋㅋㅋㅋㅋ
메디컬에 해당은 되지만, 의치한수에 비하면 전문직으로서 본인이 직접 전문성을 발휘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조제가 메인이기 때문에 조제로 본다면 의약분업으로 인해 직접처방조제를 못하고 의사의 오더에 의해서만 활동 가능하다고 봐야죠. 특히, 개국 자리는 병/의원에 종속되다보니, 포화상태구요. 여러가지 고려했을때 입결이 너무 높다는 생각입니다. 의치한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나 한약사 아닙니다 ^^
누가봐도 한약사신데 ㅋㅋㅋ 예예
팩트체크
팩트 O
의사의 처방대로 약 지음. 병의원에 종속됨. 포화임. 입결 고평가
팩트 X
전문성 발휘 어렵다
의사도 사람인지라 처방이 틀리는 경우 많고 이를 고치는게 약사의 업무임. 실제로 현장에서 처방 오류 많이 발생하는데 약사분들이 병원에 연락해서 많이들 고치고 계심. 약화 사고 안 일어나게 하는게 약사의 직능.
정확한 지적임. 약학과가 거품임. 거기에 편승해서 한약학과는 진짜 말도 안되는 거품임. 태풍 노루가 와서 노루 페인팅 주가가 오른 느낌.
이 약대생분은 진짜 한약학과에 억하심정을 가졌나 ㅋㅋㅋ
딱히 한약학과여서 그런건 아니구요 거품을 거품이라고 할 뿐입니다. 저 관찰 많이 하실 것 같은데 저는 약학과도 깝니다ㅎ
한약학과는 아직도 바닥인데요;; 이제야 조금 올라온거지
예전에 약학과랑 비비던시절까지는 와야 정상인데
오히려 그때가 더 비정상이었죠. 주식도 상장 초기에나 비싸지 이후에 주가 바닥인 주식들 한트럭입니다.
그런주식도 있으나 억지로 공매도로 눌러두는 주식도 있죠 예를들어 팔란티어 초기엔 박기만함